페스타뉴스

닥터미네랄, 유기미네랄 이온수 화장품 8종 '1만원' 판매[2022 W페스타]

입력시간 | 2022.10.25 06:00 | 김윤정 기자 yoon95@edaily.co.kr
26일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하모니홀서 W부스 운영
아쿠아 이온 미스트 등 이온수 기반 화장품 8종 선봬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미네랄이 제11회 이데일리 W페스타에서 유기미네랄 이온수를 기반으로 한 8종 기능성 화장품을 일괄 1만원에 판매한다.

닥터미네랄 로고.(사진=닥터미네랄)
닥터미네랄이 W페스타의 W부스에 참여해 현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아쿠아 이온 미스트 △닥터미네랄 트리플 클렌저 △리페어 영양크림 △하이드로 수분크림 △리본 바디버터 크림 △아첨 세라텔라15 블렌딩 크림 △솔덤M 티트리오일 △티트리100 에센셜 오일 등 8가지다. W부스 방문객들은 행사 특별가인 1만원에 해당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닥터미네랄 브랜드를 운영하는 미코바이오는 오가닉 미네랄 화장품 회사다. 미코바이오의 닥터미네랄은 북대서양 해조류에서 추출한 유기미네랄 이온수를 기반으로 탄생한 화장품 라인이다. 제품에 함유된 고농도 미네랄 이온은 세포 작용을 활발히 하고 보습력을 높여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복원하는 데 효과가 있다. 이 회사 홈페이지의 사용 후기에는 피부 탄력 회복, 주름 개선, 물사마귀, 편평사마귀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럼사진

준비중입니다.

포럼영상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