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타뉴스

엘피지오, 셀룰라이트 제거 기기 '엔더몰로지' 체험 행사 진행[2022 W페스타]

입력시간 | 2022.10.24 18:09 | 김윤정 기자 yoon95@edaily.co.kr
26일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하모니홀서 W부스 운영
식이섬유 함유 '매일비움', 노화 방지 탁월 '피지오티'도 전시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프랑스 LPG사의 한국 총판 엘피지오가 제11회 이데일리 W페스타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더몰로지 CELLU M6.(사진=LPG 엔더몰로지 홈페이지)
엘피지오는 LPG사의 마사지 기계 엔더몰로지를 W페스타에 참가하는 청중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엔더몰로지는 흉터 치료를 목적으로 개발한 마사지 기계다. 내장된 롤러를 조작해 피부 타입, 셀룰라이트 양, 지방 두께, 근육량 등을 고려해 피부에 압력을 가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셀룰라이트 제거와 재활 및 근육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엘피지오는 행사장에서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된 차 ‘매일비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피지오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엘피지오는 웰에이징(Well Aging) 분야에 집중해 테라피, 피트니스, 뉴트리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지난해 10월 100평에 이르는 안티에이징 스튜디오 1호 청담점을 개소했다. 올해 12월에는 2호 한남점이 문을 연다. 국내 유일 LPG 총판으로 업체 교육을 직접 운영해온 엘피지오 소속 테라피스트들이 수준 높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럼사진

준비중입니다.

포럼영상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