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타뉴스

뉴트리디데이, '카페빼네' 등 다이어트 음료 '무료 시음회' 개최[2022 W페스타]

입력시간 | 2022.10.24 18:09 | 김윤정 기자 yoon95@edaily.co.kr
26일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하모니홀서 W부스 운영
W부스 방문객 대상 최저가 할인 행사
[이데일리 김윤정 기자] 뉴트리디데이는 제11회 이데일리 W페스타의 W부스에서 다이어트 커피 4종을 비롯해 콤부차, 다이어트 쉐이크 등을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음회를 연다.

뉴트리디데이 로고.(사진=뉴트리디데이)
다이어트 커피 시리즈 ‘카페빼네’ 4종(아메리카노맛·헤이즐넛향·커피믹스맛·에스프레소맛)에는 식물성 다이어트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비롯해 비타민B1, 판토텐산 등이 함유돼 있다. 탄산이 들어간 저칼로리 콤부차와 다양한 맛을 자랑하는 뉴트리디데이의 시그니처 제품 다이어트 쉐이크도 함께 진열한다.

이날 뉴트리디데이는 W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최저가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뉴트리디데이는 건강·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2012년 설립된 이후 약 10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해외 15개국 및 국내 온·오프라인 약 50개 채널에 입점해 있으며 현재 100가지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월 엄선된 원재료를 바탕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지난 8월에는 프로야구 OB모임인 사단법인 일구회와 후원협약도 맺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럼사진

준비중입니다.

포럼영상

준비중입니다.